해외직판 뉴스

2019년 3월 22일

해외직판 원하는 스티커 제작사 자천, 타천해주세요

스티커는 티쿤 일본직판 상품 중 매출과 수익률에서 단연 1위입니다. 한국 제조 스티커는 경쟁력이 막강합니다. 스티커는 제조 공정도 복잡한데다 인쇄기술이 들어가 있어야 하고, 다품종 소량 생산입니다. 해외로 […]
2019년 3월 22일

[CEO전언 363] 티쿤의 목표는 각 나라에 종합몰을 만드는 것입니다

종합몰 티쿤의 목표는 각 나라에 종합몰을 만드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종합몰을 만든다고 하면 머리를 절레절레 흔들기 일쑤입니다. 종합몰은 돈이 엄청나게 든다는 걸 잘 알기 때문입니다. 한국 쿠팡에는 […]
2019년 3월 22일

티쿤 이용사 1위 애드폴리 성장사

해외직판 해서 흑자가 나려면 대체 얼마나 걸리냐? 누구나 가장 궁금해 합니다. 이럴 때 사례는 꽤 쓸모 있는 답을 줍니다. 해외직판 지원 플랫폼 티쿤을 이용하는 전상점 중 […]
2019년 3월 22일

무역혁명으로 인류에게 행복을! #생각나눔

티쿤글로벌 이상민 부사장의 생각나눔 입니다. #생각나눔 무역 혁명으로 인류에게 행복을! 지난 주 말레이지아 쿠알라룸프루에서 티쿤 협영 8개국회의가 개최되었습니다. 타국에서 오랫동안 사업기반을 닦으신 분들과 한국에서 상품을 생산하여 […]
2019년 3월 22일

[티쿤] 3월, 매출 1억 원 이상 전상점이 6개 될 듯

3월에 티쿤을 이용해서 해외에 직판하는 전상점 중 무려 6개가 매출 1억 원을 넘을 전망입니다.   이중 1위인 인쇄물 전상점 아도프린트는 9억 원을 넘을 것으로 보이고, 공기간판은 […]
2019년 3월 18일

[CEO전언 360] 협영사는 혈맹이다

[CEO전언 360] 협영사는 혈맹이다 [티쿤은 세계 경영을 같이 할 각국의 동지를 찾고 있습니다. 티쿤의 동지가 협영사입니다. 티쿤 협영사는 각국에 하나입니다. 현재 티쿤 협영사는 일본, 중국, 인도, […]
2019년 3월 15일

해외직판 추천 아이템(3/14)

해외직판할 수 있는 상품을 추천하고 또 토의도 해봤으면 합니다. 이런 시도도 그다지 많지 않았습니다. 처음에는 미흡하지만 이렇게 공개해서 상의하다 보면 풍성해집니다. 일단 제가 추천하는 아이템들입니다. 참고만 […]
2019년 3월 14일

티쿤 이용 74번째 일본향 사이트, adbinder.jp 오픈!

  지난 03월 12일(화요일) 티쿤을 이용한 한국발 일본향 74번째 사이트 adbinder.jp 가 오픈하였습니다. 애드바인더는 주문제작 바인더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사이트 입니다. A4용 오리지널 바인더(종이재질)는 최소수량 50장 부터 […]
2019년 3월 11일

[중앙일보] 아마존에 밀려 줄 폐업. 미국 소매업이 흔들린다.

[중앙일보] 아마존에 밀려 줄 폐업. 미국 소매업이 흔들린다. https://news.v.daum.net/v/20190311150047528?rcmd=rn 이게 비단 미국만의 일은 아닐 겁니다. 어차피 사업을 할 거면 어떻게든 해외직판에 일찍 뛰어드는 게 좋고, 또 […]
2019년 3월 11일

[해외직판 티쿤] 3월 초순 매출 급증

3월 초순 티쿤 거래가 급증중이다. 평일 평균매출은 1억3천만 원을 넘었고, 6영업일 연속 1억 원을 넘었고, 휴일 매출도 2천만 원을 넘었다. 이 속도면 3월 매출은 30억 원에 […]
2019년 3월 8일

해외직판 하려면 본부장급 지휘자는 필수

해외직판 하려면 본부장급 지휘자는 필수 해외직판을 하려면 그 일만 할 조직을 만들어야 하고, 또 그 일만 지휘할 지휘자를 반드시 둬야 합니다. 다른 일도 하면서 해외직판 업무를 […]
2019년 3월 7일

아마존의 성공과 셀러들의 한숨

아마존에서 성공할 확률은 식당 창업해서 성공할 확률보다 낮다는 건 충분히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도 왜 사람들은 아마존에 몰릴까요? 정말 안타까운 일입니다. 아마존의 성공과 셀러들의 한숨 – 미주 […]
2019년 3월 6일

어제(3/5)도 티쿤 일본직판 매출 1억 원 넘어

3월들어 3영업일 모두 1억 원을 넘었습니다. 3월은 일본 기업들이 한해 영업을 시작하는 달이나 마찬가지여서 늘 매출이 괜찮았습니다. 2월에는 19영업일 중 1억 원 이상인 영업일이 9일이었는데 3월의 […]
2019년 3월 5일

마케트리, 티쿤한국 종합몰 운영 결정

마케트리(대표 권오석)가 티쿤 플랫폼을 이용하여 한국에 종합전상몰 티쿤한국을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마케트리가 운영하는 한국 종합몰은 주문-사이즈 기반 상품 오픈마켓을 열고, 외국 판매자가 자유롭게 활동하게 됩니다. 아울러 티쿤한국에 […]
2019년 3월 5일

어제(3/4) 처음, 주문 1천 건을 넘다

    어제(3/4) 처음, 주문 1천 건을 넘다 매출도 1억7900만 원. 티쿤 개점 11년 만에 처음으로 주문이 1천 건을 넘었습니다. 한밤 빼고 하루 20시간으로 치면 1분마다 […]
2019년 3월 4일

티쿤, 일본 제2법인 (주)티쿤재팬 대표에 쿠보타 타쿠님 임명

사진 : 왼쪽부터 김종박, 나카오 유키오, 쿠보타 타쿠   티쿤, 일본 제2법인 (주)티쿤재팬 대표에 쿠보타 타쿠님 임명 기존 28만 아도프린트 고객에게 아도프린트 입점과 월경직판 설득부터 (주)티쿤글로벌이, 일본의 […]
2019년 3월 4일

박상신 대표님이 쓴 아마존 평가

저는 박상신 대표님이야말로 진짜 월경전상(CBT) 전문가라고 생각합니다. 박대표님은 정말 많은 정보와 지식을 갖고 있습니다. 저는 월경전상 이론을 많이 이야기했지만 해본 건 티쿤뿐이기에 정보가 부족합니다. 그래서 아마존, […]
2019년 3월 1일

전상(電商)의 기본

전상(電商)의 기본 수요가 있어야 합니다. 경쟁력이 있어야 합니다. 단골이 형성되는 제품이어야 합니다. ceo가 경영할 줄 알아야 합니다. 수요가 있는지 판단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저도 2000년에 수요가 […]
2019년 3월 1일

해외직판 지원 플랫폼 티쿤 2월 매출 21억5천만 원

해외직판 지원 플랫폼 티쿤 2월 매출 21억5천만 원 7억 원 대 1개 2억 원 대 1개 1억 원 대 1개 5천만~1억 원 9개 3천만~5천만 원 4개 […]
2019년 2월 27일

티쿤 일본몰 아도프린트, 사무용품 종합몰로 전면 개편

티쿤이 일본에 운영하는 아도프린트 전상몰(www.adprint.jp)이 회사, 사무용품 종합몰로 전면 개편되었습니다. 아도프린트는 인쇄/사무용품, 판촉/단체용품, 점포용품 세 카테고리로 구분되었으며, 입점한 독립점을 브랜드관으로 모아서 상품 중심으로 보기와 브랜드 보기를 […]
2019년 2월 22일

인도네시아에 한국발 3개 전상점 오픈

4월이면 인도네시아에 공기간판과 수동 래핑기 전상점(電商店)이 오픈됩니다. 이렇게 되면 이미 운영중인 정품인증 보안라벨 전상점을 포함하여 인도네시아에 한국발 전상점이 3개 운영됩니다. 인구4위 인도네시아향 전상 진출 길이 확실히 […]
2019년 2월 18일

공기간판 인도, 인니, 독일, 폴란드 진출을 추진하면서 배운 것

공기간판 일본 전상직판(www.ad-sign.jp)은 대성공입니다. 관련기사 https://brunch.co.kr/@coldwell/805 인도와 인니 진출은 확정했고, 4월 무렵에는 영업을 시작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관련기사 https://brunch.co.kr/@coldwell/806 독일과 폴란드 거주 관계자들이 판매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인도, […]
2019년 2월 14일

배경까지 디자인하는 판 스티커, 애드프린트서 판매 시작!

판 스티커를 2월 14일 애드프린트에서 판매 시작합니다. 이 스티커는 5장부터 주문할 수 있습니다. 배경까지 디자인할 수 있고, 107여 가지의 다양한 칼선과 틀을 제공하기 때문에 간단한 사진 […]
2019년 2월 13일

티쿤 이용사가 말하는 티쿤 – 티쿤의 오프라인에 대한 도움, 특히 전시회장에서의 도움은 세계최강

티쿤의 오프라인에 대한 도움, 특히 전시회장에서의 도움은 세계최강   2월 도쿄전시회 2일째입니다. 티쿤 이용사 에드폴리, 하우엔, 하우엔기프트, 에드후센, 에드파파백, 롤리보드가 참여하였고, 티쿤직영 에드사인도 출전하였습니다. 이번에도 티쿤 […]
2019년 2월 12일

[CEO전언] 2018년 판 엮어

2009년부터 매주 A4 4-6매 분량으로 직원들에게 제 생각을 전하는 글을 써왔는데 이름을 [CEO전언]이라고 붙였습니다. 그 [CEO전언] 2018년 판을 엮었습니다.   지시와 명령이라기보다 제 생각을 잘 전하려고 […]
2019년 2월 8일

매출 4위로 급부상한 용기 전상점

일본 직판 플라스틱 용기(容器) 전상점 요키(www.yoki.jp)가 티쿤플랫폼 이용사 매출 순위에서 4위로 급부상했습니다. 이 아이템은 제가 직접 발굴했습니다.^^;; 용기는 엄청난 강점이 있습니다. 우선 2만5천 종류 이상 기성품을 […]
2019년 2월 6일

해외직판으로 팔기 좋은 것, 힘든 것

살 사람이 있고 경쟁력이 있으면, 홍보하면 팔립니다. 해외직판도 마찬가지입니다. �먹는 건 팔기 어렵습니다 저는 먹는 건 해외에 수요가 거의 없다고 봅니다. 더군다나 먹는 건 통관도 아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