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쿤관리자

2019년 2월 18일

공기간판 인도, 인니, 독일, 폴란드 진출을 추진하면서 배운 것

공기간판 일본 전상직판(www.ad-sign.jp)은 대성공입니다. 관련기사 https://brunch.co.kr/@coldwell/805 인도와 인니 진출은 확정했고, 4월 무렵에는 영업을 시작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관련기사 https://brunch.co.kr/@coldwell/806 독일과 폴란드 거주 관계자들이 판매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인도, […]
2019년 2월 14일

배경까지 디자인하는 판 스티커, 애드프린트서 판매 시작!

판 스티커를 2월 14일 애드프린트에서 판매 시작합니다. 이 스티커는 5장부터 주문할 수 있습니다. 배경까지 디자인할 수 있고, 107여 가지의 다양한 칼선과 틀을 제공하기 때문에 간단한 사진 […]
2019년 2월 13일

티쿤 이용사가 말하는 티쿤 – 티쿤의 오프라인에 대한 도움, 특히 전시회장에서의 도움은 세계최강

티쿤의 오프라인에 대한 도움, 특히 전시회장에서의 도움은 세계최강   2월 도쿄전시회 2일째입니다. 티쿤 이용사 에드폴리, 하우엔, 하우엔기프트, 에드후센, 에드파파백, 롤리보드가 참여하였고, 티쿤직영 에드사인도 출전하였습니다. 이번에도 티쿤 […]
2019년 2월 12일

[CEO전언] 2018년 판 엮어

2009년부터 매주 A4 4-6매 분량으로 직원들에게 제 생각을 전하는 글을 써왔는데 이름을 [CEO전언]이라고 붙였습니다. 그 [CEO전언] 2018년 판을 엮었습니다.   지시와 명령이라기보다 제 생각을 잘 전하려고 […]
2019년 2월 8일

매출 4위로 급부상한 용기 전상점

일본 직판 플라스틱 용기(容器) 전상점 요키(www.yoki.jp)가 티쿤플랫폼 이용사 매출 순위에서 4위로 급부상했습니다. 이 아이템은 제가 직접 발굴했습니다.^^;; 용기는 엄청난 강점이 있습니다. 우선 2만5천 종류 이상 기성품을 […]
2019년 2월 7일

[CEO전언 357] 해외직판으로 팔기 좋은 것, 힘든 것

[CEO전언 357] 해외직판으로 팔기 좋은 것, 힘든 것 2019. 02. 07. 목요일 살 사람이 있고 경쟁력이 있으면, 홍보하면 팔립니다. 해외직판도 마찬가지입니다. 먹는 건 팔기 어렵습니다 저는 […]
2019년 2월 6일

해외직판으로 팔기 좋은 것, 힘든 것

살 사람이 있고 경쟁력이 있으면, 홍보하면 팔립니다. 해외직판도 마찬가지입니다. �먹는 건 팔기 어렵습니다 저는 먹는 건 해외에 수요가 거의 없다고 봅니다. 더군다나 먹는 건 통관도 아주 […]
2019년 2월 4일

티쿤 2월1일 하루 거래액 2억2천만 원 넘어 역대 최고

티쿤 2월1일 하루 거래액 2억2천만 원 넘어 역대 최고 공기간판 1억800만 원 용기(容器) 3,590만 원 인쇄물 4천만 원 어제(2월1일) 해외직판 지원 플랫폼 티쿤 하루 거래액이 2억2천만 […]
2019년 2월 1일

티쿤 이용 73번 째, 해외직판 사이트 애드캔뱃지 오픈

티쿤 이용 73번 째, 한국발 일본향 해외직판 사이트가 오픈하였습니다. 애드캔뱃지 ( http://www.adcanbadge.com/ ) 는 캔뱃지를 중심으로 한 인쇄 판촉 사이트입니다. 이미 티쿤을 이용하여 한국발 일본향 사이트를 […]